No. 2

오너 소개

닉네임 : 금귤
정체 : 성인 여성

플랫폼 : PC / 모바일 / 패드
플레이 시간대 : 오후 1시-6시 제외 불규칙적 접속
플레이 스타일 : 멘퀘, 섭퀘, 업적, 이 악물고 PVP(삼경천 옷뜯기), 강호 나들이 등.

특징 : 낡은 오타쿠에다 간만에 트위터 계정 판거라 모르는 거, 처음 해보는거 많음.
타장르 : 연운 외에 스타일라잇, 작혼 등 언급 할 순 있으나 연운이 압도적으로 많음.
그 외 취미 : 스팀/콘솔 게임, TRPG, 그림 그리기, 짧은 썰풀기 등등 좋아합니다.

주의 : 부끄러움이 많아요(?) 그렇다고 다른 사람한테 못 다가갈 정도는 아니고여...
가족 : 반려묘 두마리 키우고 있고 저는 나쁜 사람이라서 사진 잘 안올립니다 메롱.

No. 1

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금귤

이름 : 유관희
나이 : 미상. 아저씨라 불릴 나이.(근데 기껏해야 30대)
생일 : 925년 12월 19일 오후 12시 30분 (37살 정도)
MBTI : ISTP
성격 : 한때 플러팅을 난무하는 능글맞은 아저씨인척 하고 살았지만 지금은 다 낡고 지쳐서 그짓도 그만두고 많이 과묵하고 얌전해졌다. 게다가 삶에 찌들어서 감정표현을 잘 안하게 되었다.
좋아하는 것 : 술, 노름
싫어하는 것 : 귀신, 패산의 저주
취미 : 시짓기, 노름, 국수 말기(?)

키 : 189
외모 : 깜피, 깜털(?), 은안
착장 : 색이 있는 안경을 자주 끼고 다님. 별다른 이유는 없고 멋부리는 거라고, 옷은 주로 적/흑/금색으로 이루어져 있음.
무기 : 엽자희 패(스킨)로 만든 부채(딜/힐), 우산(딜/힐)

문파 : 취화음 (청계관 입문 시험 중도 포기 -> 구류문 입문/배신 -> 삼경천 입문/도주 -> 취화음에 숨음)
동맹 : [주색잡기]라는 이름의 동맹 사주였으나, 동맹이라기엔 애매하고 구류문 시절 만든 동네 패거리 모임이다. 삼경천에 들어오면서 해산하고 [나려타곤]이라는 동맹에 가입했다.
결의 : [마작의 거신병]이라는 마작 결의에 몸 담고 있다. 마작을 할때 입는 특별한 의상도 있다고 한다.

주요 특징
ㄴ 개봉의 시정잡배들 중에선 당연히 지식이 제일 풍부하다. 어쩌면 개봉을 통틀어서 상위권 일수도. 왜냐하면 겉으론 맨날 놀러다니는 한량 같이 굴어도 아직도 틈틈히 책을 읽고 시를 짓는 등 남들 몰래 공부를 하고 있다. 특히 의술은 면허만 없지 왠만한 개업 의원 뺨친다.
ㄴ 스승도 있고 무공도 배웠지만 그다지 쎄진 않다..